제목 | 연천군의회 사무기구 직제 및 사무분장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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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| 2024-10-04 | 조회수 | 85 |
첨부파일 |
1. 연천군의회 사무기구 직제 및 사무분장 규칙 일부개정규칙안(의견조회).hwpx
2. 의견제출서(양식).hwp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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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천군의회 공고 제2024 - 51호
연천군의회 의원발의 규칙안 예고 「연천군의회 사무기구 직제 및 사무분장 규칙」을 개정함에 있어 「지방자치법」 제77조 및 「연천군의회 회의규칙」 제24조에 따라 그 취지와 주요내용을 미리 알려 주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 2024년 10월 4일 연천군의회의장 연천군의회 사무기구 직제 및 사무분장 규칙 일부개정규칙안 1. 개정이유 ○ 「지방자치법」 개정으로 인사권 독립, 정책지원관 채용 등 지방의회 업무변화에 대응하여 효율성·전문성 제고를 위한 연천군의회 조직개편에 따른 사항을 정비하려는 것임. 2. 주요내용 가. 팀명을 정비(안 제2조) 나. 규칙 개정에 따라 사무분장표를 정비함.(안 별표) 3. 개정 규칙안 : 붙임 4. 의견제출 가. 제출기한: 2024년 10월 10일(6일간) 나. 제출방법: 서면, 우편, 팩스, 연천군의회 누리집(의회에바란다) - 제출서식: 별첨(일부개정규칙안 관련 의견제출서) 다. 기재내용: 주소, 성명, 전화번호, 의견 및 의견제출 사유 등 라. 예고방법: 연천군의회 누리집, 연천군청 누리집 마. 제출기관: 연천군의회 의회사무과 - 주소: 경기도 연천군 연천읍 연천로 220(우 11017) - 전화: 031-839-2519 / FAX: 031-839-2509 |